News

[보도자료] 인카금융서비스, 법인영업 지원시스템 구축

  • 글쓴이

    관리자

  • 작성일

    2022-05-23 13:10

  • 조회수

    51

[보도자료] 인카금융서비스, 법인영업 지원시스템 구축

 

코스닥 상장기업 인카금융서비스(대표 최병채)가 법인영업의 성과향상을 위한 ‘법인영업지원시스템’을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. 이를 토대로 인카금융서비스 소속 설계사들은 법인영업에서 차별화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. 


인카금융서비스의 ‘법인영업 지원시스템’은 법인의 재무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보고서가 생성되는 시스템이다. 이는 법인 대표와의 초회 상담에서 소속 설계사가 활용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다.

 
특히, 법인영업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설계사들은 상담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.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‘법인영업 지원시스템’은 법인대표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보고서를 제공한다. 더불어 WM센터에서 전문가의 동행상담, 설계사 1:1 코칭, 각종 자료를 제공해 법인영업에서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.


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법인의 경영자가 알아야 할 재무상황 및 향후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더욱 경쟁이 치열해지는 법인영업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게 됐다는 게 인카금융서비스 측의 설명이다.


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“법인영업 지원시스템은 IT 투자 확대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는 새로운 영업환경 변화에 한 발 더 앞서가기 위한 노력”이라며 “이러한 영업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VIP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.”라고 말했다. 
 

상단으로